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Blog Article

바이슐의 차별화된 점은 나의 다이아 몬드를 직접 비교해서 고를 수 있다는 것..!!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사실 반지가 예쁘고 보석이 반짝반짝하니까 뭘 매치해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왜냐면 평균 체중에서는 손가락 마디가 두꺼우신 분들이 많지 않으시고, 오히려 얇은 분들이 많죠.

틀에 갇힌 시맥이 스스로 규제하는 틀에서 해방감을 위해 벗어나려는 자유의지를 표현

매장의 기성 제품은 이미 굉장히 훈련된 주얼리 디자이너에 의해 디자인되며, 제작 또한 공방과 협의하여 가장 최적화된 세팅 기법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골머리 썩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바이슐 원 인비저블 종로 다이아몬드반지는 일반적인 솔리테어링과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높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님 선물이나, 또는 결혼기념일 축하선물, 프로포즈반지, 금혼식 반지 등 직접 착용하는 사람이 알아보지 않고,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게 될때에 참고를 하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취향과 외형적인 모습을 고려해서 준비해야한다는 것이 이럴때 적용이 되는 부분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 목도 아프고,, 그래서 옷을 두껍게 ??? ????? 입고나오면 낮에는 또 더위에 짜증이 나곤 하죠~

만약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제가 간단히 시세를 알려드릴 수도 있을것 같네요 ^^

Report this page